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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전자, 소형 냉장고 '비스포크 큐브' 와디즈 펀딩 완료...2억 6천만원 달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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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성전자가 선보인 맞춤형 소형냉장고 '비스포크 큐브'. 사진=삼성전자
[글로벌홈 이정연 기자] 삼성전자가 진행한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.

삼성전자는 '와디즈'를 통해 진행한 맞춤형 소형냉장고 '삼성 비스포크 큐브(BESPOKE CUBE)'의 펀딩이 2억6천만 원으로 목표의 620%를 달성하며 성료했다고 전했다. 펀딩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됐다.

삼성전자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 주는 '비스포크'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도 적용해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이 제품을 와디즈에 먼저 선보였다.

비스포크 큐브는 5∼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, 온도 편차를 ±0.3도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로 맥주, 와인,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한다.

또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'펠티어'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. 또한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의 제품을 원하는 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.

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정호진 상무는 "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"며, 이어 "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"고 전했다.

이정연 기자 ljy2@globalhome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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